메타버스 트렌드 2025(현실 세계와 가상세계의 빅뱅을 넘어선 생존 전략)

본문 바로가기

빅뱅 BigBang

빅뱅 BigBang

메타버스 트렌드 2025(현실 세계와 가상세계의 빅뱅을 넘어선 생존 전략)

Page info

Writer 책소문 Date21-10-13 00:00 Hit16 Comment0

Body

현실 세계와 가상세계의 빅뱅을 넘어선 생존 전략

전 세계 내로라하는 글로벌 기업들이 메타버스라는 새로운 경제 생태계에 앞다투어 뛰어들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페이스북(Facebook)’은 향후 5년 안에 메타버스 기업으로 전환하려는 야심 찬 계획을 세웠다. 페이스북 CEO 마크 저커버그는 “아침에 잠자리에서 일어나는 순간부터 밤에 잠자리에 드는 순간까지 메타버스에 뛰어들어 상상할 수 없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국내 기업들도 메타버스에 올인하는 것으로 새로운 시장을 선점하려고 한다. 메타버스가 왜 이렇게 뜨거운 화두로 등장했을까? 왜 이토록 빠르게 확산하고 있을까?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대유행이 4차 산업혁명과 맞물리면서 메타버스라는 새로운 생태계 조성을 앞당겼다. 메타버스가 인터넷과 모바일을 잇는 기술 산업과 미래 시장의 기회로 떠오른 것이다. 그러므로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국가와 사회, 기술과 문화, 경제에 닥쳐올 변화를 예상하고 그에 맞는 대비책을 마련하는 것이다.
이 책은 점점 더 넓어질 메타버스 세상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위드 코로나 시대를 앞둔 현시점의 디지털 기술 트렌드를 분석하여 미래의 메타버스 생태계까지 전망한다. 메타버스 기술이 적용된 사례를 살펴보고, 메타버스 콜라보 시스템을 어떻게 구축해야 하는지 친절하게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개인의 메타버스 실행 역량을 어떻게 개발해야 하는지를 제시한다. 이 책을 통해 미래 시장의 기회로 떠오른 메타버스 안으로 서둘러 들어가기를 권한다.

#메타버스트렌드2025 #메타버스 #글라이더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Total 12,9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그누보드5
Copyright © kpopwiz.com.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